핫스팟쉴드

핫스팟쉴드 입니다. 핫스팟쉴드다운로드와 정보를 모아봤어요...^^


우회접속프로그램 핫스팟 쉴드를 모두 한자리에!!!(무료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.) 


가상 사설망 기능으로 차단된 사이트를 VPN을 통하여 우회접속이 가능한 가상 사설망 프로그램입니다.

차단된 사이트가 있다면 이 프로그램이 유용할거 같네요. 

다른 우회 프로그램도 몇가지 있는데 ...무료 VPN 프로그램 중에서는 가장 좋은거 같네요.



쉽게 이용이 가능한 - 핫스팟쉴드 입니다. 오늘 설치를 해봤네요... 

악성코드, 피싱 및 스팸 사이트에 대한 보호도 제공됩니다.

사용자의 IP주소도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 


해당 프로그램 설치 방법은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. 한번 쭈욱 보신후에 설치하시면 될거 같네요.
I Agree 클릭하시면 됩니다.
우회접속 - 핫스팟쉴드
 


Next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 이프로그램은 다양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 (익스플로러, 파폭, 구글크롬등)

우회접속 ~ 핫스팟쉴드 



체크해제후 I Accept > 클릭 하시면 됩니다.
스크린샷은 설치부분과, 사용부분, 그리고 기타 옵션, 트레이 아이콘 부분을 조금 찍어봤습니다. 


우회접속 ~ 핫스팟쉴드 


설치 경로 확인 후 Install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.


우회접속 - 핫스팟쉴드 



설치가 진행되고 있네요.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.

우회접속 ~ 핫스팟쉴드 설명입니다.



설치가 완료되면 위에 Completed 라고 뜨게 됩니다. Next > 를 눌러 주세요. 

우회접속 ~ 핫스팟쉴드 ~ 설치완료!!!



실행 스크린샷~ 우회접속 ~ 핫스팟쉴드
 


참고사항 : 무료 프로그램인지라 어느정도의 제한(광고, IP대역, 기타등)이 있으며, 
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조금 더 많은 대역의 IP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해외 공식 웹사이트의 유료 프로그램 가격은 한달에 4.99 달러로 올라와 있네요. (5,500원 가량 되네요.)



유료 프로그램 사용시에만 선택이 가능한거 같습니다. 기본은 UNITED STATES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

위 옵션 설정창은 윈도우 오른쪽 아래 핫스팟쉴드 트레이 아이콘을 오른쪽 클릭하면 나오는 Properties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